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CUSTOMER

스마트한 삶, IOT AI 조명
이라이트 코리아 미인터내셔널

공지사항

게시판 상세
제목 Yeelight 총판 및 전용사용권 계약체결
작성자 관리자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7-11-28 13:14:57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413



샤오미 공식 총판 회사인 여우미는 8월 25일 샤오미 ‘YEELIGHT’ 상표에 대한 단독 전용사용계약(Trademark exclusive License contract)을 체결하고, 이에 한국 총판으로 ㈜미인터내셔널(대표 박해동)과 Yeelight와 샤오미 조명에 관한 유통계약을 체결 했다.

 

샤오미 “YEELIGHT”는 중국 스마트 전구 1위 업체로써 중국에서 기술력, 가성비면에서 최고의 평가를 받고 있는 업체이며, 국내에는 샤오미 스마트 LED 스탠드, 이라이트 램프로 알려져 있다.

 

YEELIGHT의 모든 조명은 실생활에 적용이 가능한 Smart lighting을 목표로 하고 있으며, 사물인터넷 연결로 앱을 통해 모든 조명을 컨트롤 할 수 있다.

 

전구는 개수에 상관없이 Wifi내에 있는 모든 전구를 그룹화하여 밝기, 색온도, 색상을 조절할 수 있으며, 천정등 또한 같은 기능을 수행한다.

 

Yeelight의 특별한 기능은 핸드폰 앱의 자동화 기능을 통해 전화가 올 경우 깜빡이는 기능을 설정할 수 있으며, 시간에 따라 자동으로 조도를 조절할 수 있는 기능도 탑재되어 있다. 하나의 리모콘으로 수십/수백 개의 조명도 다중 페어링을 통해 동시에 컨트롤 할 수 있다.
또한, IP60등급의 방진처리가 되어 있어 조명 내부에 먼지와 습기가 유입되지 않아 별도의 청소 하지 않아도 되며, 디자인과 실용성, 기능 등의 종합적인 심사에서 합격되어야만 수상할 수 있는 국내 유일의 2017 레드닷어워드 디자인상, 2017 IF 디자인어워드 2개 부문을 수상한 조명으로 중국 내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주)미인터내셔널(대표 박해동)은 샤오미 공식 한국 에이전시인 ㈜여우미 한문호 대표와 공식으로 조명분야 유통 계약을 체결했다. 샤오미 및 Yeelight에서 출시되는 모든 조명관련 상품은 (주)미인터내셔널을 통해 유통되며, 조명 A/S 및 물류, 상담도 보다 빠르고 전문성 있게 될 전망이다.

 

이라이트(Yeelight)와 샤오미 필립스에서 출시되는 스마트 LED 천정등, 수유등으로 많은 인기가 있는 LED Bedside lamp, 탁상용 LED 스탠드와 Wifi로 개수에 상관없이 무제한 컨트롤이 가능한 이라이트 LED전구 2종 등 공식 유통 채널인 (주)미인터내셔널을 통해 전국 조명 매장에 유통된다.
 
 
출처
http://www.queen.co.kr/news/articleView.html?idxno=210289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